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가격은 얼마일까

 

 

작년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석권한 현대자동차 코나입니다.

그러한 호평을 바탕으로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을 내놨는데요.

차별화된 디자인과 유행을 타지 않는 멋스러움을 자랑으로 내세웁니다.

 

가솔린 1.6터보 엔진과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를 조합해서 단일트림으로 출시되는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의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현대자동차에 의하면 가격은 2945만원이네요.

최첨단 안전사양이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고요.

스마트키, 천연가죽시트, 도어스팟램프 등 코나 전용의 디자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네요.

그래서 한정판 소장가치를 구현했는데요.

 

후측방 충돌경고, 후방교차 충돌경고, 차로 이탈방지 보조, 전방 충돌방지 보조 등

기존 코나에서 사랑받던 안전장치가 그대로 옮겨왔네요.

 

전면부는 마블로고가 새겨진 브이 자 모양의 후드 가니쉬 디자인이 있고

주간주행등은 아이언맨 마스크의 눈매를 닮았어요.

전용 범퍼 디자인도 산뜻하게 적용되어 있고요.

 

후면디자인은 좀더 특색있는 모습이네요.

번호판 위 가니쉬에 음각으로 아이언맨 레터링을 적용했거든요.

어쨌든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은 기대이상의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이 매력이네요.

 

 

 

 

 

Posted by 호영가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