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 관련주 어떤 종목 있을까요?

 

 

 

 

 

 

 

 

 

 

 

 

 

 

 

 

  [모멘텀플라이 VIP 무료체험]

 

 

 

 

삼성전자가 갤럭시 폴드와 갤럭시 S10을 공개했네요. 드디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신제품은 어떤 모습일지 기다려온 것도 사실이죠. 아마 이것은 전세계 스마트폰 애용자들이 기다리고 있던 제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인데요. 드디어 출품이 되었네요. 그에 따라서 갤럭시 폴드 관련주도 덩달아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죠. 증권업계나 주식관련 사람들은 갤럭시 폴드 관련주 수혜주를 찾느라 분주한 모습입니다. 갤럭시 폴드 관련주의 수혜로 꼽히는 종목은 라온시큐어인데 주가가 무려 30%이상 올라 사람들의 기대감에 부응하고 있네요. 세계 최초로 초음파 지문 스캐너를 디스플레이에 내장시켰고 불록체인의 기반으로 모바일 서비스의 개인키를 삼성보안프로그램 녹스로 보관하는 키스토어가 장착되었다고 하는군요.

 

갤럭시 폴드 관련주에는 어떤 종목 있을까요? 저도 참 궁금합니다. 부품주에는 비에이치가 있고 소재주에는 SKC코오롱이 있죠. 장비주에는 AP시스템이 있고요. 뉴파워프라즈마도 장비주에 속하는데요. 세계 최초로 상용화되는 폴더블폰인 만큼 모든 사람들이 눈여겨 귀기울이고 있지만 정작 주식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관망하는 모습이네요. 그동안 워낙 주식투자에 대하여 디어서 그런지 조심스런 행동을 보인다고 해도 좋겠군요. 그러나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갤럭시 폴드를 구매하기 시작하면 주가가 천정부지로 올라갈 것이 뻔합니다. 그때는 기다린 보람을 느낄 새도 없이 후회하는 마당이 될지도 모르겠네요. 왜냐하면 주식은 저가일 때 사두었다가 나중에 주가가 올라가면 파는 것이 가장 단순하면서도 일관된 수익요령이잖아요. 그러므로 지금쯤 행동을 개시하는 것이 좋을텐데 여러 종목중에서 어떤 것을 살지 고민이 아닐 수 없겠군요. 이럴 때 리딩프로그램을 참고하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리딩프로그램은 이제 주식투자시장에서 대세로 자리잡았는데 이러한 리딩프로그램을 중계 매칭시켜두는 플랫폼이 등장했죠. 그것은 바로 모멘텀플라이입니다.

 

갤럭시 폴드 관련주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모멘텀플라이 플랫폼을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에서 내놓으라 하는 리딩기업만 모아놓은 곳이니까요. 그래서 투자자들의 성향과 가치를 올바르게 파악해서 연결해주므로 100%까지는 아니더라도 상당한 효과 즉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겁니다. 갤럭시 폴드 관련주에는 어떤 종목 있을까요?에 대한 의문도 풀어둘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주식투자에서 성공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갤럭시 폴드 관련주에 대하여 말씀드렸습니다.

 

 

Posted by 호영가족 :